이용약관


[ 제 1 장 총칙 ]

www.firechat.co.kr 에 가입하시려면 다음 약관을 읽고 동의하셔야 합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원이  (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인 불챗(영문명 www.firechat.co.kr,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ID 및 PASSWORD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관행,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유료서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및 각각의 해당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정책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비케이 인터랙티브 :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로 구성된 인터넷서비스 

2. 유료서비스 : 결제수단을 통해 서비스에 필요한 결제를 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3. 무료서비스 : 유료서비스 외에 무료로 제공하는 기본적인 서비스. 

4.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5.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7.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기본가입

① E-Mail
② 비밀번호
③ 비밀번호 확인
④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인증

⑤ 휴대폰번호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의 절차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서비스 정책과 위배 되어지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자행하여 회원 자격 상실을 한 적이 있는 경우

⑥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⑦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을 경우

⑧ 기술상의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기타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으며 이미 등록된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된 이름이 신청인의 주민등록표상의 이름과 번호가 아닌 경우

②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가입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

⑤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⑥ 이용자가 법률을 위반하거나 기타 성인물을 취급할 경우

⑦ 이용신청자가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신청 시 기재된 사항이 변경 시 회원은 온라인의 정보수정을 통해 정보를 수정 하여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 변경으로 인한 모든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우편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유료 서비스에 있어, 본 서비스 약관, 유료서비스 약관 및 사이버머니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 회원에게 충실히 손해 배상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회사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운영진이나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③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④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 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⑦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⑧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와 분쟁 발생시 약관의 의거하여 이의제기 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이용
제 12 조 (서비스 내용) 
1. 불챗 은(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기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신규 오픈 및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불챗 웹에서 공지사항이나 전자 우편 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
니다.

제 13 조 (서비스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적인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때에는 사용자에게 공지하거나 바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그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지일까지 연장을 하지 못할 경우 이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또는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설비의 점검 및 증설 등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와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피한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도록 하되 불가항력적인 
사유일 경우 사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제한 등)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무료서비스는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경영정책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되거나 중지될 수 있으며,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하는 때와 무료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예정 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제공중단,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유료서비스의 요금 등을 지정한 기일로부터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13조 3항, 4항, 5항의 규정에 의한 각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②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④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⑤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⑥ 정보통신윤리위원회로부터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

⑦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⑧ 다른 이용고객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⑩ 제11조 회원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

3.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때의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및 해제절차)
1. 회사가 전조의 제2항 및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7일전까지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등
제 19 조 (해지)
1. 이용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의 방법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지체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고객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은 경우

② 타인명의 이용신청 또는 허위의 이용신청, 허위서류를 첨부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③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서를 첨부하지 않고 이용신청을 한 경우

④ 이용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는 경우

4.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이용신청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해지 후 1개월 이내에는 불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이용고객이 '서비스'에 제공하거나, 보관 중인 자료 및 제공한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제 20 조 (양도금지)
이용고객의 약관 상의 권리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유료서비스 요금 등 

제 21 조 (이용요금)
본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수료 및 이용요금은 회사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의무사용기간의 약정) 
1. 회사는 회원이 의무사용기간에 동의하는 조건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형태의 약정상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이 약정한 의무사용기간동안 서비스의 해지없이 해당약정상품을 이용해야합니다. 

3. 약정의 위약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을 따릅니다.

4. 약정상품의 의무사용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정상가격으로 서비스 됩니다. 

제 23 조 (결제의 취소와 환불)
1.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취소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②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③ 법정대리인의 요청으로 인하여 결제취소를 인정하는 경우

④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2. 환불 , 재충전 , 복원 등에 대한 사항 및 절차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제 24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서비스의 장애, 제공 중단, 보관된 자료 멸실 또는 삭제,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게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서비스의 중지.장애시간의 3배를 기준으로 하여 보상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이용고객과 협의하여 보상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적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5 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6. 회사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책임이 없습니다.

8.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8 장 보칙
제 26 조 (자료의 저장)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자료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공개 게시물등의 관리)
1. 회사는 건전한 통신문화정착과 효율적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공개 게시물, 자료를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하는 등의 필요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8조 (공개 게시물 등의 지적재산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고객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3.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4. 이용고객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전송배포 또는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음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있는,
사용료 없는 비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게 부여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③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외에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이 탈퇴한 후에도 탈퇴한 이용고객의 게시물에 대하여 본조 제4항의 사용권을 유지합니다.

제 29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자료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30조 (자료 전송 기술 사용동의) 
회사는 자료의 전송을 위하여 이용자 간에 데이터를 중계 전송하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이 약관을 통해, PC 등 자신의 이용장치를 통하여 다른 사람이
중계 전송 받는 것을 허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전송기술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이용안내 등에서 게시하여 고지하며, 추가적인 내용에 대한 세부 동의는 별도의 파일전송관리자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통하여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10월 26일 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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